A/S 적용범위
- 본 A/S 규정은 (주)다름인터내셔널에서 판매한 전제품에 대해 적용됩니다.
- 본 A/S 규정은 사전 공지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, 당사 사이트에 내용이 공지됨으로써 발생됩니다.
A/S 처리 규정
- (주)다름인터내셔널에서 정식 수입 유통한 제품은 보증기간 안에 제품 불량 확인 시 무상으로 A/S처리 됩니다.
- 각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적용되며, 구매내역 또는 영수증(간이영수증, 수기영수증 불가) 증빙 불가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- 마우스 패드 및 일부 소모품(어패럴)의 경우 초기 불량에 대해서만 A/S가 가능합니다.
-A/S 가능 : 제품 수령 후 패드 및 어패럴 등의 재질 및 그래픽(프린팅) 외부 표면의 손상이 있을 경우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-A/S 불가능 : 초기 불량 이외의 지속적인 사용 후 재질 및 표면 프린팅의 대한 문제로는 A/S가 불가합니다.
- 보증기간 내에 제품 단종으로 인한 동일제품 불가 시, 동급제품 또는 리퍼제품으로 대체 교환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전 제품의 A/S 접수 시, 제품 전체와 부속품 전체를 포함하여 입고해야 하며, 미 입고시 A/S가 불가합니다.
- A/S 교환제품의 경우 개봉하여 테스트 후 발송할 수 있습니다.
- 당사는 제품의 A/S를 위하여 고객에게 정품여부에 관한 소명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제출 거부 시 A/S가 불가합니다.
- 당사 A/S는 기본적으로 1대 1로 진행됩니다. 별도의 수리서비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
- 제품의 사용을 위한 케이블/커넥터 등의 악세서리는 당사 규정에 따라 판매할 수 있습니다.
- 제품 초기 불량은 100% 새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. 제품의 초기 불량은 구매 후 14일 이내에 이루어지는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.
- 모든 A/S의 경우 제품의 선 입고를 통한 제품 성능 테스트가 진행되어야 합니다. (선출고 및 맞교환 불가능)
- 위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합니다.
A/S 처리 불가 규정
- 각 제품의 보증기간 만료 시 A/S가 불가합니다.
-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, 사용자의 부주의(침수,부식,파손,오염 등)와 임의개조 및 용도변경으로 인한 고장, 사용에 따른 마모 및 기타 A/S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A/S 처리가 불가능 또는 제품 교체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일반적인 제품 사용방법이 아닌 개인 성향에 따른 사용으로 파손 및 제품결함이 발생하는 경우 A/S는 불가하며, 고객과실로 처리됩니다.
- 제품에 부착된 모델명과 시리얼 넘버 등이 기재된 라벨 훼손 및 파손, 제거된 경우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A/S가 불가합니다.
- 국내 정식 유통 제품이 아닌 해외 구매,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
- 호환성에 의한 제품 사용 불가에 따른 제품 교환 및 환불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정상적인 제품의 사용 환경이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의 훼손 및 오염이 발생한 경우
환불/반품 규정
- 제품의 환불 및 반품에 대하여 당사는 관여할 수 없으며, 구매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- 호환성에 의한 제품 사용 불가에 따른 환불 및 반품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
택배 규정
- 택배비 원칙은 고객과 반반 부담으로 합니다. (단 테스트 후 불량이 아닌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에게 청구됩니다.)
- 구매일로부터 14일 내에 발생한 초기 불량의 경우 A/S 왕복 운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.
- 운송 도중 발생한 파손 및 분실 등의 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, 이에 대해 보상 및 변상하지 않습니다.
- A/S 신청 시 택배사는 당사에서 수거 접수해드리며,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- A/S 제품의 택배 발송 전 고객 성함, 주소, 연락처, 제품 증상을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시길 바랍니다.
- 본 정보의 누락으로 인한 A/S 지연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(주)다름인터내셔널에서 유통 및 판매하는 제품 이외의 물품(수건, 파우치 등)이 같이 동봉되어 오는 경우 착불로 반송처리 됩니다.
- 해외에서 발송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기간, 제품의 상태에 관계없이 왕복 배송비는 고객에게 부담됩니다.
기타 규정
- (주)다름인터내셔널 수입, 유통 제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물리적, 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보상 및 변상하지 않습니다.
- (주)다름인터내셔널 수입, 유통 제품의 A/S 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사항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.